반응형

 

부자들은 결코 근로소득에 의존하지 않는다. 

부자들은 반드시 그들만의 고유한 돈 버는 방식이 있다. 

 

그것은 다름이 아니라 부를 창출하는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다는 사실이다. 

 

그리하여 그 시스템이 돌아가는 한 시스템을 소유한 권리로부터 수입이 발생하는 것이다. 

 

따라서 만일 부자가 되고 싶은 욕망이 있다면 어떤 형태가 되었든 ‘부의 시스템’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시스템을 구축하는 세 가지 방법. 

 

시스템을 직접 만드는 것과 이미 검증된 시스템을 구입하는 것 그리고 기존에 있던 시스템과 제휴하는 것이 그것이다. 

 

크고 작은 모든 기업들의 공통점은 중요한 의사결정을 제외한 생산활도으이 거의 대부분을 고용한 직원이나 자동화 시스템이 도맡아 한다는 것이다. 

 

이미 검증된 시스템을 구입하는 것도 부자가 될 수 있는 유력한 방법이다. 

프렌차이즈 사업에 투자하는 것이 그 대표적인 예라고 할 수 있다. 

 

하지만 시스템을 직접 만들거나 이미 검증된 시스템을 구입하는 두 가지 방법 모두 공통적으로 안고 있는 문제점이 있다. 

 

시스템을 운영하기 이전에 거액의 자금을 쏟아 부어야 할 뿐만 아니라 

어느 정도의 경영 노하우를 갖고 있지 않으면 아무나 성공할 수 있는 시스템이 아니라는 사실이 그것이다. 

 

 

프로슈머 마케팅이 주목을 받는 이유 

 

기존에 이미 시장에서 활발하게 운영되고 있는 시스템과 제휴를 하는 방법이 있다. 

프로슈머 마케팅은 바로 여기에 해당하는 세 번째 유형의 부자가 될 수 있는 시스템이다. 

 

 

 

정보 소비자와 정보 생산자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