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자료출처: 『소셜리더가 되라』
미끼를 충분히 던져라
SNS 중에서도 특히 트위터는 이벤트를 알리기 좋은 툴이다.
현재 국내에서는 기업을 중심으로 트위터에서 이벤트를 많이 진행한다.
→ 'RT'를 통해서 이벤트가 알려지기 쉽다.
→ 트위터 계정에 '팔로워'들을 쉽게 늘릴 수 있다.
→ 트위터 사용자만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다.
→ 트위터 이벤트를 통해서 추가적인 홍보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온라인 + 오프라인 방식
직접 매장을 방문하여 로고를 찍어서 트위터에 응모하는 방식으로 진행하는 것과
TV프로그램을 찍어서 응모하는 방식,
온라인 사이트를 찍어서 응모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바빌론이 요약한 SNS관련자료 <= (SNS에 관한 더 많은 지식) '바로가기' 클릭
반응형
'바빌론Library > SNS마케팅 관련서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는 페이스북 마케터다』 - 구마사카 히토미 지음/ 노경아 옮김/ 박경욱 감수 (0) | 2012.10.05 |
---|---|
트위터, 기본용어부터 익히자 - SNS커뮤니케이션실 (0) | 2012.10.02 |
블로그를 이용한 수익내기 (0) | 2012.09.27 |
SNS의 모든 것 - 김대중 지음 (0) | 2012.09.26 |
클라우드 시대의 업무달인 스마트 워커 - 오키다 마쓰히로 지음. 김정환 옮김. (0) | 2012.09.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