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Daum 코드

 

20대 은퇴하기 바빌론부자연구소 소장입니다.

요즘은 '퍼스널 브랜드'시대라고 하지요. 그만큼 개인이 브랜드가 되는 세상입니다.

 

최근 저는 '20대 은퇴하기 바빌론 부자연구소' 이외에 중소기업 대표님과 'SNS 연구소'를 설립하기로 했습니다.

지난 번 강연 내용이 회사에 앞으로 도움이 많이 되실 것 같아.  대표님께서 직접 저와 같이 사내에 SNS 연구소를 건립하기로 하였습니다.

 

앞으로 저는 그 분과 떨어져 있어도 원격으로 웹하드 내용을 주고 받으며, SNS 연구소를 운영해 나갈 계획입니다.

또 퇴근 후 또는 주말에 시간을 내어 연구소를 관리해 나갈 계획입니다.

 

저희 연구소를 위해 첫 번째 하신 일은 어제 저녁 저와 같이 'SNS 관련 서적을' 50여 만 원 값을 주문했습니다.

이르면 이틀 이내에 서적이 도착하겠지요.

 

두 번째 하신 일은 사내에 회의실을 SNS연구소로 사용하도록 따로 PC를 보급하고 그곳에서 관련서적을 비치해 놓고,

회의실 겸 SNS 연구소로 사용하도록 작업중에 있습니다.

 

 


 

대표님께서는 앞으로 기업의 '사활'을 SNS마케팅으로 두셨습니다.

저는 지금 하는 일에 만족을 느낍니다. 보람이 되는 일이고 하고 싶은 일이며 해야 되는 일입니다.

제가 비록 지금은 전문가가 아니지만 '금융서적 200 권' 도전과 같이 최신 SNS 마케팅에 대한 서적을 읽으며

전문가가 되려 합니다.

 

어학공부도 게흘리 하지 않을 것이며, 제게 도움이 되었던 내용은 여러분들과 같이 나누고자 합니다.

 

 

저도 읽고 싶은 책을 마음껏 읽을 수 있으며, 중소기업에도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을 게흘리 하지 않을 것이며

성과가 있었다면 블로그를 통하여 여러분께 정보를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앞으로도 '20대 은퇴하기 바빌론 부자연구소' 블로그에 도움이 되는 많은 정보를 올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가을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날씨도 좋구요...

저와 같이 SNS 친분을 맺고 블로그로 정보를 공유하는 많은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2012년도 이제 불과 몇 달 남지 않았습니다.

아직, 늦지 않았습니다. 지금부터라도 멋진 일, 보람찬 일에 도전하십시오.

 

그럼 또 소식 전하도록 하겠습니다. - 가을바람이 좋은 날에 바빌론 전함.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