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Daum 코드


방문자 하루 평균 400명 돌파기념...

 

전문블로거라면 하루평균 방문자가  몇 천명 혹은 몇 만명이 오가는 것이 보통이지만, 블로그 시작한 이래

요즘 방문자 유입자가 계속 증가하고 있다.

 

내 작은 생각과 내가 아는 조금의 지식을 몇 백명 혹은 그 이상으로 공유하고, 그들에게 도움이 되는 콘텐츠를

전달할 수 있어서 기쁘게 생각하고 있다.

 

요즘도 나는 신지식을 계속해서 얻고 있다.

http://ebs.daum.net 에 가보면 실제로 대학 교양강의 듣듯이 좋은 콘텐츠들이 많이 있다.

 

그리고 트위터kr을 통하여, 다양한 SNS 서비스를 연계시켜서 내 콘텐츠의 전파속도가

상당히 빨라지고 바이럴효과로 인하여 확산의 크기도 무시하지 못하게 되었다.

 

'20대 은퇴하기 바빌론 부자연구소' 내 블로그의 간판이다.

다른 내용없다. 그저 금융지식으로 무장하여 본인의 자산은 스스로 투자하고,

책임도 스스로 묻는 것이다.

 

유튜브를 통하여 간단한 방송도 제작해 보았다.

조회수가 40회가 조금 넘었다. 미약하지만 시작했다는 것이 어딘가?

http://www.youtube.com/ 

"유튜브에서 > 20대 은퇴하기 바빌론 부자연구소"를 검색해 보면 내 컨텐츠를 시청하실 수 있다."

 

앞으로는 엑셀과, 파워포인트에 있는 자료들도 활용해서 방송의 질을 조금 더 높여야 겠다.

 

내 나이 서른이 되기 전 이러한 블로그의 내용을 엮어서 책을 출판할 것이다.

20대 은퇴하기 프로젝트이니 앞으로 7년이 채 남지 않았다.

 

블로그에 콘텐츠를 옮기기 전, 나는 A4용지에 요약을 한다.

그리고 유튜브 또는 다른 동영상과 같이 컨텐츠를 하나 편집해서 올려 놓는다.

 

이러한 작업이 나에게 기록으로 남아 도움이 되고,

좋은 컨텐츠는 내가 아는 지인분들 또는 다양한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어서 행복하다.

 

좋은 것은 나누면 나눌수록 배가되는 것이다.

 


 

"20대 은퇴하기 바빌론 부자연구소" 이 작은 공간은 나와 여러분들의 공간이다.

블로그 우측 상단에 보면 SNS 버튼이 설치되어 있다.

 

 

(*참고: 페이스북, 트이터, 유튜브 등을 통하여 바빌론과 의견을 실시간으로 주고받을 수 있다. 혹은, 블로그에 댓글을 달면 바빌론이 직접 댓글을 달아 주기도 한다.)

 

블로그 많이 많이 사랑해주세요 ^^

-바빌론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