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크리에이터 지망생, 동영상 상품이 필요한 분들을 위한 서비스

 

 

 

 

 

1. 필모라 (Filmora)

화려한 동영상을 쉽게 만들 수 있는 초심자용 영상편집 프로그램. 다양한 효과와 애니메이션 개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템플릿으로도 멋진 영상을 만들 수 있고 유료 템플릿을 활용하면 더욱 다양한 효과를 영상에 넣을 수 있습니다. 돈버는 아이디어 연구소 채널 영상 편집에 주로 사용하는 프로그램입니다.

화면 녹화기능, 웹캠 녹화기능도 있어 튜토리얼 영상을 제작하는데 활용할 수도 있습니다.

https://filmora.wondershare.net/

 

[OFFICIAL] Wondershare Filmora - Easy, Trendy and Quality Video Editor

Over 50,000,000 Happy Users.

filmora.wondershare.net

 

 

 

 

2. 캠타시아 (Camtasia)

동영상 컷편집에서 화면 녹화, 텍스트 애니메이션까지 프로그램 하나로 모두 할 수 있는 프로그램. 녹화된 화면의 줌인 줌아웃을 편집화면에서 직관적으로 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동영상과 이미지가 조합된 강의 영상을 만들 때 가장 효과적입니다.

영상에 필터, 오버레이등의 효과를 넣을 수는 없고, 가격대가 조금 높은것이 단점입니다만 장점으로 커버하고도 남습니다. 해외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해야 최신 버전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https://www.techsmith.com/video-editor.html

 

TechSmith Camtasia | Screen Recorder & Video Editor

Camtasia 2018 makes it easy to record your screen and create polished, professional-looking videos.

www.techsmith.com

 

 

 

3.라이트 캠

최근 구입한 화면 녹화 프로그램입니다. 캠타시아가 비싸서 차선책으로 선택한 툴입니다. 화면 녹화형 튜토리얼에 최적화되어 있는 저렴한 서비스입니다. 녹화중 판서기능과 웹캠 동시녹화 기능이 장점입니다. 웹캠과 PC 화면 녹화를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편집 기능은 사용하기 어려운 수준이어서 영상 퀄리티를 높이려면 다른편집 프로그램과 병행 사용할 필요가 있습니다. 2만원대의 저렴한 가격이 가장 매력적인 프로그램입니다.

 

https://www.litecam.net/ko/

 

고성능 동영상 PC화면 녹화 프로그램ㅣliteCam

라이트캠은 동영상, 온라인 강의, 게임 등 컴퓨터 화면에서 보여지는 모든 것을 HD 급으로 선명하게 녹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녹화된 영상을 쉽게 mp4로 변환할 수 있어, 모바일에서도 언제든 재미난 영상을 즐길 수 있습니다.

www.litecam.net

 

4. 바이터블 (biteable)

온라인상에서 원하는 영상을 만들 수 있는 웹서비스입니다. 제가 1년 사용권을 구입할때는 $99달러로 저렴했는데 지금은 2배 이상 가격이 인상되었네요. 원하는 5~10초 영상 템플릿에 텍스트를 추가하여 스토리를 만들고 색상과 음원을 설정하여 영상을 완료하는 서비스입니다. 쉐이커라는 서비스와 비슷하지만 가격이 훨씬 저렴하여 이용했던 프로그램입니다.

한글 폰트는 제대로 지원하지 않아서 아쉬웠는데 가격도 올라서 추천이 망설여지는 서비스입니다. 단 영문 영상을 만들 때는 활용해 볼 만합니다. 

 

https://biteable.com/

 

Video Maker | Create Irresistible Videos Online

Make stunning videos in a snap with the Biteable video maker. Sparkle with studio-quality animation, footage, and effects. Start now, share in minutes.

biteable.com

 

 

링크 출처:

http://www.mybiznow.kr/online-biz-tool-and-service/

 

온라인 비즈니스에 꼭 필요한 추천 서비스

온라인에서 비즈니스를 성장시키기 위해 알아야할 다양한 도구와 서비스를 정리했습니다. 시간낭비를 하고 싶지 않다면 확인하세요.

www.mybiznow.kr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