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1세기는 암탉이 울어야 집안이 흥합니다

 

여러분... 이 말에 동의하십니까?

 

옛말에 '암탉이 울면 집안이 망한다'는 말이 있습니다.

지금도 이 말이 유효가 될까요??

 

우리나라의 학구열 치맛바람을 어떻게 생각하시는지요?

무조건 부정적으로 생각치 말아야 합니다.

 

우리나라가 세계 경제순위 10위 권에 들게 만든 원동력은

오바마 대통령도 부러워한 우리나라 어머니들이 만든 학구열이었습니다.

 

어머니들은 멀정하던 땅 값도 뛰게 만듭니다.

 

IMF 경제위기를 극복한 힘도 온 국민이 힘을 모았지만...

사실은 어머니들의 손가락에 끼고 있는 혹은 옷장 깊숙히 숨겨놓은

금반지가 도움에 일조했다는 사실을 이미 온 세계인들이 다 알고 있는 사실입니다.

 

여자의 말에 귀기울여 보십시오.

도움이 됩니다. 돈이 됩니다. 집안이 흥합니다. 나라가 더 부강해 집니다... 라고 저는 생각합니다.


사실 저는 여자의 손에서 키워졌고, 앞으로도 의지해 나갈 것입니다. (모두가 그렇겠지만 말입니다.)

 

어린 시절 외할머니 손에 자라났고,

어머니의 많은 사랑을 받으며 자랐고,

친누나의 보살핌을 받으며 지금도 살고 있습니다.

 

본인이 남자라면 조금 무지해도 괜찮습니다.

다만, 현명한 여자가 늘 곁에 있다면 말이지요...

 

저는 항상 남보다 조금 부족하다고 늘 생각했었습니다.

그러면서도 항상 남보다 더 성공할 수 있다고 확신을 했지요...

왜 일까요?

남보다 부족한 제가 왜 남보다 더 성공할 수 있다고 확신을 갖게 되었을까요?

그 이유는 바로 제 곁에 현명한 여자들이 있었기에 그러한 확신을 갖게 되었습니다.

 

저를 위해 박수를 쳐주고,

저를 위해 눈물을 흘려주고,

그러면서 제가 성장했습니다.

 

여러분 여자 눈에서 눈물을 흘리게 했다면,

눈물을 닦아 주어야 합니다.

절대로 떠나보내게 해서는 안됩니다.

여자가 옆에서 울면서 지켜준다는 사실만으로도 곧 집안이 흥한다는 뜻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