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Daum 코드

 


 

유튜브에서 "유수연 또는 TVN유수연"이라고 검색해 보세요!

에너지가 팍팍 느껴지실 겁니다.  - 바빌론

 


 

 


 

 

연봉 10억 스타강사 '유수연' 청춘 고민상담소

 

 

본인에 대한 컨트롤을 잘하자.

 

본인의 욕구를 순서대로 차근차근 접근하라!

 

어느 기간을 정해 놓고 한 번에 하나씩 실천하고 도전하라.

 

동시에 뒤죽박죽 하지마라.

 

 


 

 

본인의 마음에 너무 귀기울이지 마라.

 

절제가 있어야 한다.

 

노력을 하면서 즐기는 것도 즐기는 것이다.

 

사람 진짜 왠만하면 쓰러지지 않는다.

 

 


 

 

 

'나는 다시하면 더 잘 할 수 있다는 말이 내 인생에는 없어요.'

 

'나는 내 자신이 활활 타오르는 것에서 즐거움을 느꼈다.'

 

내가 세상에서 제일 싫은게 초라한 것이기 때문에 준비를 많이 하고, 세상에 나온다.

 

정말 자존감이 있는 사람은 그 자존감에 상처를 받지 않기 위해서 정말 노력하는 사람이다.

 

 


 

유수연이 생각하는 행복이란?

 

 

20대 때,  ' 내가 불안하지 않으면 행복이라고 생각했다.'

 

내 삶에 완성도를 갖는 것이 행복이다.

 

20대 나는 많은 좌충우돌을 겪었다.

 

완성도 있게 마무리하면 돌아갈 친구 가족이 있다는 것 그것이 행복이다.

 

'뭐가 행복이냐?' 라고 묻는다면

' 가장 나답게 살 수 있으면서 세상에 인정을 받고 내 주변사람들과 같이 행복을 느끼는 것이다.'

 

10대 20대 , 일정부분 히생하고 즐겨라.

 

한 10년은 내 놓아라.

 

"초라한 20대보다 더 초라한 것은 늙고 초라한 40대이다."

 


 

 

도약하기 위해 애썼던 20대

 

스스로에게 던진 모진 말들,

 

잔인하지만 도움이 되는 말을 전하고픈 마음,

 

20대, 인생의 발판을 마련한 스타강사 유수연,

 

부족한 조건 속에서도 인생 역전을 꿈꿔라.

 

'인생의 자격'을 갖춰나가는 20대

 

도전 정신을 각성시켜주고 싶음 마음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바빌론을 구독해보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