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모바일 유튜브 에드센스 한달에 100만원 수익 받는 7가지 방법 유튜브 영상 

 

 

 

https://youtu.be/4q7oML5V4S0

 

 



구글 에드 센스 유튜브로

한 달에 100만 원을 버는 7가지 전략을 소개합니다 .

 

 

안녕하세요. 바빌론입니다. 

 

오늘은 아바타 경제 '크리에이터 유튜브' 활동에 관한 이야기와

블로그 운영을 통한 수익에 관한 이야기를 공유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구글 에드센스 수익과 유튜브 수익을 위해서는 공부를 해야 합니다. 

 

하루에 1개의 포스팅 그리고 1주일에 한 번의 동영상 업로드, 

현재 많은 수익을 내고 있는 블로거 분들과 유튜버 분들의 공통점인데요. 

 

오늘은 구글 에드센스와 유튜브로 한 달에 100만 원을 버는 7가지 전략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알아야할 점은 구글 '애드워즈' 광고 관리 메뉴얼에 관한 사항을 

조금 공부해 보시면 많은 도움이 되실 겁니다. 

 

첫 번째,. 광고주를 위한 카테고리를 선택해 주셔야 합니다.  

 

에드센스도 광고 입니다. 

사용자가 검색한 정보에 맞는 광고가 표시되기도 하지만 검색하지 않은 정보도 

광고로 노출됩니다. 

 

 

 

 

물론, 어떤 카테고리를 선택하든 조회수 트레픽이 높은 빅 키워드를 

노출시킬 수 있다면 높은 수익이 됩니다. 

 

이를 위해서는 사용자의 검색 수가 압도적으로 많은 키워드 내에서 1순위에 

노출이 되어야 합니다. 

 

높은 CPC 단가라면 검색 수가 적은 단어에서도 높은 수익을 노려보실 수 있습니다. 



 

 

 

 

트레픽이 높은 키워드와 카테고리 팁을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일과 취업에 관한 주제 

2. 결혼 관련 주제 

3. 이사 관련 주제 

4. 부동산에 관한 주제 

5. 신용 및 금융에 관한 '대출' 주제 

6. 미용과 다이어트 에스테틱에 관한 주제 

 

 

 



두 번째, 노출되는 광고와 충돌하지 않는 카테고리를 선택하셔야 합니다. 

노출되는 광고와 에드센스 수익은 뗄래야 뗄 수 없는 관계입니다. 

 

에드센스의 강점은 무엇이든 타겟팅 되어 광고가 노출되는 것입니다. 

 

처음에 에드센스를 운영하실 때 '빅키워드'를 피하시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빅 키워드'를 피하시고, 세부 키워드를 타겟팅하여 게시물을 올리거나 업로드해보세요. 

 

경쟁이 덜 할 뿐더러 꾸준하고 많은 컨텐츠 양이 오히려 '빅 키워드'를 타겟팅해 

노출시키지 못하는 것보다 수익면에서 더 빠르게 수익을 창출하실 수 있습니다. 



 

 

 

 

 

세 번째, 선택한 카테고리에 관련 콘텐츠 양을 꾸준하게 늘려보세요. 

유튜브 내에서 내 동영상에 링크를 거는 것과 블로그 포스팅 내 내부 링크도 

에드센스 수익에 플러스 요인이 됩니다. 

 

한 가지 팁은 조회수 트레픽 증가도 중요하지만 이탈률과 체류기간도 중요합니다. 

 

이탈률은 줄이고 체류시간은 늘리기 위해 몇 가지 전략이 필요한데요. 

 

내부 링크의 콘텐츠 일치와 

사용자가 원하는 정보를 컨텐츠 내에 정확히 제공해야 합니다. 

 

 

 

 

 

 

 

네 번재, 여러 개의 블로그 또는 유튜브를 운영하고 있다면 

한 개의 주력 채널에서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할 필요가 있습니다. 

 

여러 개의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면 매출이 제로가 될 위험은 줄어듭니다. 

여러분들이 블로그 혹은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면 다른 사람들에게 평가를 받는 것 

즉, 피드백을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어떤 블로그든 아니면 유튜브 채널이든 초기에는 정말 조회수가 빠르게 증가하지 않습니다. 

초기에는 꾸준한 컨텐츠 생산과 유통으로 조회수를 늘리는 노력을 해야 합니다. 



 

 

 

 

다섯 번째, 유튜브와 애드센스의 수익 최적화 공부가 필요하다. 

여러분들이 운영하시는 블로그 혹은 유튜브 채널에서는 수익을 

100% 실현시키실 수 있습니까?

 

이것들을 위해서 에드센스의 경우 

광고 크기의 조정

광고의 위치

광고 배치 수 

수익이 낮은 광고 카테고리의 피드백이 필요합니다. 




 

 

 

 

 

여섯 번째, 검색 유입 조회수와 트레픽을 높일지 고민해 보는 시간을 가져라. 

 

컨텐츠가 많은데 에드센스가 전혀 클릭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검색 유입이 아닌 SNS를 통해 내 컨텐츠에 유입되는 

사람들은 에드센스를 클릭하지 않습니다. 

 

에드센스로 수익을 얻고 싶다면 '검색 유입'을 늘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에드센스 수익에서 중요한 것은 디자인보다 SEO가 중요하다는 것입니다. 

물론 디자인은 가독성을 높여주지만 에드센스 수익면에서는 SEO가 더 중요하다는 것입니다. 

 

 

 

 

 

 

블로그와 유튜브를 운영해 보시면서 검색 유입을 높일 카테고리를 늘려보세요. 

끊임없는 컨텐츠 생산을 위해 주제의 확장성이 중요합니다.

 

일곱 번째, 검색하는 사용자에 대한 고민이 필요하다 입니다. 

에드센스와 유튜브 컨텐츠는 생산 이상으로 업로드 제목이 중요합니다. 

 

구글 에드센스 광고와 검색하는 사용자 모두 만족해하는 제목 선정이 중요합니다. 

 

검색 순위가 높지 않아도 컨텐츠 내용의 질이 좋다면 꾸준하게 트레픽을 높여 줍니다. 



 

 

 

영상을 끝까지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하단에 컨텐츠 링크를 공유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