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20대 은퇴하기 바빌론 부자연구소 소장입니다.

 

오랜만에 블로그에 경공매 관련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자주 포스팅을 올려야 하는데 요즘 정말 이것저것 배우느라 이제서야 포스팅을 하게되었습니다.

 

앞으로는 예약 포스팅을 해서라도 양질의 컨텐츠를 자주 업로드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대한공경매사협회] 협회장이신 도기안선생님으로부터 이벤트 당첨 내용과 더불어 경공매 관련 카페 그리고 유튜브 경공매 관련 동영상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다음 포스팅은 24살 바빌론 부자연구소 소장의 경매]

첫 경매 입찰기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위 사진은 제가 도기안선생님께서 진행하시는 팟캐스트 이벤트를 응모하여 당첨이 되어 그 다음날 등기로 '책 선물'을 받게 된 사진입니다.

협회장님께서 직접 지시 하셔서 이벤트 당첨 내용을 전화로 확인하였고, 그 다음날 익일특급 등기로 책을 수령하였습니다.

 

 

 

위 사진은 제가 경공매 관련 공부를 하면서 필사하고 또 배운 내용을 정리한 노트입니다. 맨 왼쪽에 보이는 A4용지는 도기안협회장님의 강의를 들으며 유튜브 그리고 유료영상 포함한 자료를 요약한 내용입니다. 이 내용은 추후 제 블로그에 포스팅 할 예정입니다.

 

드디어 도기안선생님으로부터 받은 이메일을 공개합니다.

답장을 받아 너무 좋았고, 운이 좋게 제 사인이 당첨이 되어 도기안선생님의 팟캐스트에 제 이야기가 중간에 나옵니다.

너무나 기뻤습니다.

 

 

얼마후 이벤트 당첨 감사 메일을 협회장님께 직접 보냈는데 바로 답장을 주시더라구요...

무척 바쁘실 텐데 팟캐스트도 업데이트 하시고, 일일이 답장을 해주시는 협회장님께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을 전합니다.

 

 

저는 저의 멘토 분의 조언과 도기안선생님의 강연과 책 그리고 다른 경공매 관련 책들로 부터

권리분석 그리고 시세조사 마지막으로 임장활동까지 배울 수 있었습니다.

물론 명도는 낙찰을 받지 못해서 경험할 수는 없었지만 그래도 도기안선생님의 강의로 조금이나마 '산타의 마음'으로 명도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배울 수 있었습니다.

 

 

저는 현재 'SNS 강사 과정'을 수강하고 있는 관계로 도기안선생님의 오프라인 강좌는 수강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이 과정이 끝나면 올해 안에 꼭 도기안선생님의 '법원경매최고위과정'을 수강하려 합니다.

 

물론 그 과정에서 배운 내용도 제 블로그에 포스팅할 예정입니다.

 

 

사진은 제가 SNS 제 트위터에 도기안선생님의 팟캐스트 방송에 대해 트윗 홍보를 한 사진입니다.^^

좋은 컨텐츠와 이야기를 나누고 싶은 분들은 언제든지 트위터 '@babylonbiz' 팔로워 해주세요 바로 맞팔 하겠습니다.

 

 

 

 위에 링크된 주소는 도기안선생님의 팟캐스트 방송 URL주소입니다. 꼭 한 번씩 시청해 보세요 많은 도움이 됩니다.

아래 나오는 사진이 바로 '이벤트 당첨'된 도기안 선생님의 책입니다.

책의 내용들 모두 다 주옥같은 내용이여서 제 블로그에 요약하여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되도록이면 협회에 가셔서 책을 꼭 구매하여 읽어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법원경매 아무도 알지 못하는 부자마인드를 까발려주마: 부자마인드편

저자
도기안 지음
출판사
대한공경매사협회 | 2011-05-13 출간
카테고리
경제/경영
책소개
『법원경매 아무도 알지 못하는 부자마인드를 까발려주마: 부자마인...
가격비교 글쓴이 평점  

 

 

 

 

 

아래 나오는 유튜브 영상은 도기안선생님의 경공매 관련 유튜브 무료 영상입니다. 꼭 한 번씩 시청해 보세요 ㅎㅎ

 

 

아래 이미지는 대한공경매사협회 카페 이미지입니다.

카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대한공경매사협회' 카페로 바로가기 됩니다.

 

 

아래 나오는 책들은 도기안선생님의 저서들입니다.

협회에 가셔서 꼭 책을 구매하여 읽어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

 

 

대한공경매사협회 주소와 로드뷰 화면을 보여드립니다.^^

오프라인 강좌도 많으니 꼭 한 번씩 수강을 해보세요 ㅎ

 

 

 

 

항상 더 좋은 컨텐츠로 여러분들께 좋은 정보를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