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Daum 코드


 

다양한 소셜커머스의 사례와 이슈들

- SNS 파워 마케팅 (배성환 저)

 

 


SNS 파워마케팅

저자
배성환 지음
출판사
명진출판사 | 2011-03-20 출간
카테고리
경제/경영
책소개
기업 SNS 마케팅의 현주소를 점검하라!트위터부터 소셜커머스까지...
가격비교 글쓴이 평점  

 

1.) 티켓몬스터 - http://www.ticketmonster.co.kr/

 

티켓몬스터는 주로 외식업 중점의 오프라인 매장 상품을 대상으로 매일 상품이 업데이트되고

여섯 군데의 다양한 지역별로 50% 반값 판매를하기 때문에 고객층이 두텁고 넓다.

 

경쟁력 있는 다양한 상품의 확보나 사이트 인터페이스 그리고 디자인 등에서 가장 앞서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노출 빈도 역시 하루 평균 페이지뷰가 45만 이상, 매일 2,000명 이상의 고객이 가입하고 있기 때문에 다른 사이트들보다

업체들이 누릴 수 있는 실질적인 노출 효과가 크다는 것이 장점이다.

 

 


 

2.) 위메이크프라이스(위메프) - http://www.wemakeprice.com/

 

위메프의 특징은 하루 2가지 상품을 30분마다 번갈아가며 판매하고 20분마다

이벤트를 진행하여 상품 구매자들에게 포인트를 지급하는 것이다.

 

판매 상품은 외식업보다 티켓이나 일반 상품에 치중하는 편이며 유일하게 한 주의 판매 상품이 블라인드딜이라는 형태로

미리 공개되어 미리 구매하기를 통해 상품이 공개되기 전에 먼저 살 수 잇는 특징이 있다.

 

 


 

3.) 위폰 - http://www.twipon.co.kr/

 

위폰은 음식점 할인 쿠폰뿐만 아니라 다양한 상품을 다룬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앵콜 요청이라는 기능으로 고객의 요청이 많을 경우 해당 상품을 다시 판매한다는 장점이 있다.

 

 

바빌론이 요약한 SNS관련자료 <= (SNS에 관한 더 많은 지식) '바로가기' 클릭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