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Daum 코드

 


 

몸이 매우 찝찝한 새벽입니다.

 

주말인데도 불구하고 오늘도 제 블로그에 다녀가신 분이 많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래서 여러분께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전하기 위해서 새벽까지 잠을 이루지 못했습니다.

 

지금은 샤워를 하지 못한 상태이며, 오늘 제가 했던 일은 손님들께서 식사하고 가신 상을 치우는 일이었습니다.

 

물론 허드렛일이었습니다.

누군가는 '남의 시선'을 의식하며 하루하루  겉모습에 취해 있으며 살아가고 있습니다.

그런데 가끔 저는 이런 일마저 제게 주어진 사실에 대해 기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오늘 제가 일한 가게는 다름아닌 저의 누나 가게였습니다.

저희 누나는 최근 임신한 상태에서도 몸을 움직이며 매형과 같이 가게를 꾸려나가고 있습니다.

 

2분기에도 매출액 '군산지역' 1위를 달리며, 다음 분기에도 같이 일해주시는 주변분들의 도움으로 '군산지역' 매출액 1위로 올라설 것입니다.

 

가끔 제가 저희 누나 매장에서 허드렛일을 도와주면 누나는 항상 제게 돈을 쥐어주십니다.

그리고 저는 곧바로 은행에 갑니다. 저축을 하는 것이지요. 종잣돈을 만들고 있습니다.

물론 이돈으로 주식에 투자하기도 하고 다른 상품에 투자하기도 합니다.  

 

내년부터는 경공매에 참여해 입찰을 볼 예정입니다.

저는 현재 주식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앞으로도 비중을 더욱 늘려나갈 계획입니다.

물론 주식에만 투자하지 않습니다. 금리에 따라 예금으로 가기도 하고, 주식과 펀드 그리고 채권에도 투자를 할 계획입니다.

앞으로 제가 받는 배당금 액수는 더욱 늘어가겠지요...

 

그리고 제 목표는 서른 살이 되기 전 '토지 2억 원 어치를 매입하여 제이름으로 등기를 올릴 것입니다.

아파트 한 채를 융자받아 투자하기 보다는 전세 혹은 월세에 살더라도 토지 → 상가 아파트 순으로 부동산에 투자 할 것입니다.

 

그리고 금리가 낮은 시점에는 적금보다는 금고에다 '은괴'로 차곡차곡 쌓아 갈 것입니다.

 

제게 겉치레 따위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저는 지금 목표가 있습니다. 바로 '20대 은퇴하기' 입니다.

 

돈을 들인 사람은 배신해도 시간을 들인 돈은 배신하지 않는다고 하지요 - VIP 자산관리사 유수진

 

기필코 20대 은퇴하여서 '20대 은퇴하기' 책을 집필할 것입니다.

 

 


 

가게일 끝나고 좋은 컨텐츠를 시청 할 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고, 이러한 좋은 컨텐츠를 전해준 제 여자친구에게 정말 고맙습니다.

 

이 글을 읽는 내내 솔직히 몸이 많이 피곤합니다. 그런데 글을 쓰는 내내 몰입하며 100% 이상으로 정신을 집중하며

글자를 입력했습니다. 씻지도 않고 늦게 글을 올려서 죄송합니다.

 

지금 씻으러 가겠습니다. 여러분 남의 시선 의식하지 마세요.

 

"인간의 마지막 완성은 돈이다 -  존 레이"의 말처럼

 

결과는 현재가 아닌 지금 내 행동이 모인 것이 결과입니다. 여러분의 완성이 빛나길 간절히 기원합니다.

 

이제 씻으러 갑니다. - 바빌론.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