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쇼핑몰 창업 준비 상위노출보다 중요한 상세페이지 랜딩페이지

 

 


안녕하세요. 바빌론입니다. 
오늘은 랜딩페이지, 상세페이지 필수 5가지 요소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https://youtu.be/gJX60E7PQ8Y

 



랜딩페이지 기획을 제대로 하자.


랜딩페이지를 이야기하기 이전에 대다수 쇼핑몰, 
홈페이지 운영자들이 제일 많은 노력을 기울이는 것이 상위노출입니다. 

블로그에서 상위에 노출시키고, 키워드 광고에서 1등하려고 노력하고, 
그런데 상위노출보다 더 중요한 것이 있습니다. 

 

 

 



'랜딩페이지'입니다. 

랜딩은 '착륙'이라는 뜻입니다. 

 

 

 

 

 

 

 



랜딩페이지가 중요한 가장 큰 이유는, 이 랜딩페이지 하나 보고 구매할지 안 할지 바로 
결정하기 때문입니다. 


즉 키워드 광고를 클릭해 내 쇼핑몰 내 어떤 페이지로 착륙시킬 것인지가 성공의 중요한 요소 중
하나라는 말입니다. 

 

 



광고로 유입이 되서 전환이 이루어 지지 않고 이탈하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이 랜딩페이지 안에 모든 정보와 적합성을 녹여야 전환이 이루어 집니다.
즉, 구매를 한다 이말입니다.

 

 

 

 



상세페이지 제작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제작회사 또는 디자이너, 포토그래퍼한테 
잘해달라고 부탁하는 것이 아니라, 경쟁사 분석을 통해서 나는 어떻게할지 생각하는 것입니다. 


 

 

 

 

 


상세페이지에 꼭 들어가야 하는 5가지 

상세페이지에 꼭 들어가야 하는 5가지 요소는 무엇일까요?
고객이 지불하는 것은 물건의 가격만이 아닙니다. 

달랑 사진 하나 올리고 물건을 팔려고 하는 경우를 가끔 봅니다. 
이렇게 해서는 물건이 팔리지 않습니다. 

 

 

 

 

 



 

 

 

 

 

 

 

 

 

 

 

 

 

 

 

 

 

 

 

 

 

 

 

 

 

 

 

 

 

 

 

 

 

 

 

 

 

 



상세페이지 필수 5요소  

1. 품질 / 2. 가격 / 3. 배송비 / 4. 배송기간 / 5. A/S 

경쟁력과 차별화도 이 다섯가지 영역에서 이루어 집니다. 
상품의 어떤 강점을 부각시킬지 운영하는 샵에 경쟁력을 5가지 안에 녹여보세요. 
타 쇼핑몰을 벤치마킹할 때 이 5가지 요소들을 제세히 살펴보세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