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Google 애드 센스로 돈 버는 방법 프리미엄

여기에서는 초보자가 몇 만원 벌기위한 노하우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월 / 수 백만 애드 센스 수익을 창출하기 위해서는 양산으로 콘텐츠를 늘려 사이트를 미디어 화하는 초보자는 난이도가 높은 방법 또는 어떤 기적 ※이 일어나지 않으면 어렵다 와 SS는 생각하고 있습니다.

※ 여기의 기적은 거대 미디어 (Yahoo 등)에 블로그가 소개되고, 기사가 버즈를 일으키거나, 우연히 썼던 기사의 주제에 따른 내용이 세상에서 붐이되거나했을 경우의 수 등을 가리 킵니다.

그래서, 월 / 수 백만 번 사람의 노하우를 읽고 자신도하고했지만, 잘 좋을까 없다고하는 사람이 끊이지 않습니다.

그것은 당연 모두가 미디어에 블로그가 소개되고, 세상의 붐을 탈 수있을 리가 없습니다. 붐을 파악 힘을 기르는 수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성공할 수있는 사람은 소수입니다.

 

 

 





기본적으로, 월 / 수 백만 벌고 싶은 사람은 시너지 효과 제휴 등도 실천해야합니다.


단, 애드 센스 서브 노동자 (사이트는 메인이나되지만 ...)로 중요하므로 넷 부업을하는 모든 사람이 다음을 읽어 보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면 벌 노하우를 소개하고 갑시다.

 

 


팁.  보상 구조를 알 필요가있다

광고를 펴고 가득 클릭 주면 벌 수 있지만, 알고있는 사람도 많다고 생각하지만, Google 애드 센스는 WEB 사이트에 따라 광고의 클릭당 비용이 다릅니다.

그러므로 보상 단가가 높은 광고가 많이 나타난다 WEB 사이트를 작성하는 것이 벌 수 있습니다. ※ 클릭 입찰가는 광고가 클릭 될 때 발생하는 보수액 것.

 

 

 

 

 

 


여기에 약간 꿈이있는 이야기를합니다.

SS 운영 사이트에서는 20 엔 ~ 50 엔 정도의 클릭 단가가 많습니다 만, 클릭 한 번으로 2000 엔 이상의 보수를 얻은 바있는 분도 있다고합니다.

즉, 많은 분들이 WEB 사이트에와달라고 많이 클릭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Google 애드 센스 수익을 창출하는 것을 목적으로하고 있다면, 어떤 WEB 사이트가 클릭 단가가 높은 광고가 게재되기 쉬운지를 알 필요가 있습니다.

클릭 단가가 높은 키워드 (장르)를 찾는 방법
키워드 (장르)의 가장 좋은 찾는 방법은 GoogleAdwords의 '트래픽 견적 도구 " 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정확하고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트래픽 견적 도구"를 사용하면 키워드 출고시의 CPC 또는 클릭 수를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어떤 키워드가 클릭당 비용이 높은가를 확인합니다.

즉, 클릭 단가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키워드 WEB 사이트를 만들면 한 번의 클릭으로 높은 보상 광고 표시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클릭률을 높이려면?


광고 클릭률을 올리고 싶은 고민 분도있는 것 같아서 최적의 애드 센스 광고 장소에 대해 설명합니다. 클릭률이 높은 장소의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헤더 글로벌 메뉴 부분 (728 × 90)
컨텐츠 기사의 시작 (300 × 250 직사각형)
컨텐츠 기사의 끝 (300 × 250 직사각형)
사이드 메뉴 상단 (300 × 250 직사각형)
1 클릭률이 높은 이유는 글로벌 메뉴와 사용자가 착각하기 때문입니다. 즉, 애드 센스 광고 가이드 라인에서 금지하고있는 '콘텐츠와 구별하기 어려운 방식으로 광고를 게재한다 "고 비약적으로 클릭률이 높아집니다.

광고 소재는 큰 것을 더 클릭률이 높은 때문에 300 × 250 직사각형 중 336 × 280 직사각형 크기를 사용합시다. 스마트 폰을 의식한다면, 320 × 50의 크기도 사용하면 좋을 것입니다. 덧붙여서, 하나의 페이지에서 허용되는 애드 센스 광고의 사용 개수는 3 개까지입니다.

고의로 클릭을 유도하거나 방문자 애드 센스의 클릭을 격려하는 기술은 프로그램 정책에 위배됩니다. 또한 앞에서 언급 한 글로벌 메뉴 부근에 배치해도 회색 방법이므로 언제 애드 센스를 정지되는지 모릅니다.

진심으로 대처한다면 AdSense 도움말 을 반드시 확인합시다. 약관 위반 몰랐 잖아 끝나지 않기 때문에주의합시다.

또한, 도시 전설을 쓰고있는 사이트는 신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예를 들어, 애드 센스 코드 변경을 권장 할 사이트가 있지만 프로그램 정책에 위반되므로 조심합시다.

재미 세공을 한 계정 비 승인 (정지)되면 본전도 없습니다. 실제로 정지 된 사람은 많습니다 생각합시다.

 

 

 

 

 

 



광고 클릭률을 올리고 싶은 고민 분도있는 것 같아서 최적의 애드 센스 광고 장소에 대해 설명합니다. 클릭률이 높은 장소의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헤더 글로벌 메뉴 부분 (728 × 90)
컨텐츠 기사의 시작 (300 × 250 직사각형)
컨텐츠 기사의 끝 (300 × 250 직사각형)
사이드 메뉴 상단 (300 × 250 직사각형)
1 클릭률이 높은 이유는 글로벌 메뉴와 사용자가 착각하기 때문입니다. 즉, 애드 센스 광고 가이드 라인에서 금지하고있는 '콘텐츠와 구별하기 어려운 방식으로 광고를 게재한다 "고 비약적으로 클릭률이 높아집니다.

 

 

 

 



광고 소재는 큰 것을 더 클릭률이 높은 때문에 300 × 250 직사각형 중 336 × 280 직사각형 크기를 사용합시다. 스마트 폰을 의식한다면, 320 × 50의 크기도 사용하면 좋을 것입니다. 덧붙여서, 하나의 페이지에서 허용되는 애드 센스 광고의 사용 개수는 3 개까지입니다.

고의로 클릭을 유도하거나 방문자 애드 센스의 클릭을 격려하는 기술은 프로그램 정책에 위배됩니다. 또한 앞에서 언급 한 글로벌 메뉴 부근에 배치해도 회색 방법이므로 언제 애드 센스를 정지되는지 모릅니다.

진심으로 대처한다면 AdSense 도움말 을 반드시 확인합시다. 약관 위반 몰랐 잖아 끝나지 않기 때문에주의합시다.

 

 

 

 

 

 


또한, 도시 전설을 쓰고있는 사이트는 신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예를 들어, 애드 센스 코드 변경을 권장 할 사이트가 있지만 프로그램 정책에 위반되므로 조심합시다.

재미 세공을 한 계정 비 승인 (정지)되면 본전도 없습니다. 실제로 정지 된 사람은 많습니다 생각합시다.

반응형

+ Recent posts